종지나물

by 갈매빛 / 崠駐 posted Apr 01, 200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비의 마지막이라 종지부를 찍는 종지나물입니다만
아직 갈길은 멉니다.
종지나물은 미국제비꽃이라고도 합니다.
국산제비도 많은데 원정온 미국제비까지 설칩니다."

Articles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